서비스센터 안내

볼보 천하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숙련된 전문 정비 인력과 첨단 정비 기기를 배치하여 오일 교환 및 부품 교체 등의 일반 정비는 물론, 도장, 판금, 엔진 수리 등 중정비 서비스까지 가능합니다.

특히, 스웨덴 현지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24시간, 365일 연결되는 테크니컬 서비스 센터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시간 원격진단이 가능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쾌적한 환경의 고객 라운지에는 인터넷, 팩스 등을 설치하여 차량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고객이 비즈니스 센터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SERVICE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과 소통하는 볼보 천하자동차 서비스는 예약 정비 서비스, 신속정확한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대이상의 만족 서비스

고객만족을 위해 예방점검 및 모든 순정품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나더 서비스, 보여주는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기대 이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안전을 위한 서비스

볼보만의 세계적인 선진자동차정비노하우와 기술력을 보 유함으로써 고객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완벽한 정비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

  1. 일반·보증·판금·도장·사고보험수리 등 정비 관련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2. 예약시간 단축, 대기시간의 최소화 등 최대한 많은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3. 엄선된 정비 사원을 배치하여 최고의 정비 품질을 제공해 드립니다.
  4. 중요 정밀 진단을 위한 HIGH TECHNICAL 진단장비를 배치하여 정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 평일에 정비가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하여 토요일 근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6. 사고차량(보험차량)의 접수 및 출고를 추가로 진행하여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7. 수리가 완료된 차량의 출고는 접수하신 서비스센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차고객 서비스

  1. A/S 센터에서 출고전 고객 등록을 하고있습니다.
  2. 출고전 상세점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Door to Door 서비스

  1. 1,000km 또는 1개월된 차량은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긴급출동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3. 천하자동차 출고고객님은 서비스 예약 혜택을 드립니다.
  4. 사고차량 무상견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모든 입고차량은 Service Tag 장착을하고, 영등포서비스 안내 및 무상견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정비작업은 예약제를 기본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영등포 서비스센터 1588-8040
군자 서비스센터 02-464-5452

*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는 콜센터 (1588-1777) 를 이용하시면 신속하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